[불교][부처님][가피][허리 디스크 탈출][당뇨탈출] 가피를 믿으십니까? - 저의 부처님 가피 이야기

불교와마음공부 2014. 3. 7. 22:07


[불교][부처님][가피][허리 디스크 탈출][당뇨탈출] 가피를 믿으십니까? - 저의 부처님 가피 이야기





  처음 불교를 입문했을때 읽은 책이 일타큰스님의 생활속의 기도법이라는 소책자였습니다. 그 책에 보면 명훈가피,현증


가피, 몽중가피라는 말이 나옵니다. 제가 아는대로 말씀드리면 명훈가피는 은근히 보살펴 주시는 거고 현증가피는 단박에 


문제를 해결해 주시는 거고 몽중가피는 꿈속에서 가르침을 주시는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중에 저는 명훈가피를 입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제가 아플때 여러번 위기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부처님과 보살님들의 


제가 느끼거나 알아차리지 못할정도의 가피로 - 뒤에는 알아차리게 되지요 - 저를 인도해 주신거 같습니다. 저는 여러가


지 병을 앓았습니다. 허리디스크,당뇨병,비뇨기질환등등...근데 모두 기적처럼 자연치유했습니다. 약을 먹지 않았다는 거


지요. 그냥 기도하고 운동하고 식이요법만 했습니다. 


  디스크는 병원에서도 포기했었습니다. 수술이 마지막 사항이었는데 절대 칼은 안대어야 겠다는 생각에 무작정 걸었습니


다. 식이요법은 없었습니다. 그냥 걸었습니다. 그리고 부처님의 가피라고 할까요? 요통혁명이라는 책을 구하게 되었습니


다. 허리통증은 스트레스로 생겼다. 디스크 탈출과는 무관하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거기에 힘입어서 더욱 걷기를 열심히 


했고 이제는 무리없이 허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뇨는 자주 말씀드렸던거 같은데 여기서 가피는 당뇨를 통해서 건강과 의학에 대해 배우게 되었던게 가피가 아닐까 생


각합니다. 특히 당뇨는 아무런 증상이 없기 때문에 증상이 있는 비뇨기질환이 같이 걸려서 둘다를 해결하기 위해 애썼는


데 혼자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그때마다 부처님가피로 책을 한권씩 선정해 주셨습니다. 서점에 갈때마다 그런책이 눈에 


띄게 되어 많은 도움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가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열심히 기도하고 노력하면 부처님이나 하느님께서는 꼭 감응하시리라 생각됩니


다. 여러가지 병으로 힘드신 환우여러분들 열심히 기도하고 수행하셔서 가피를 입으시기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