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과 당뇨,완치 가능

당뇨병/기타 2012. 4. 8. 22:33


고혈압과 당뇨,완치 가능
철분제와 간장약 만으로,금곡동 나정희 약사 주장

반신반의 했으나 3개월여 만에 정상

"나정희 약사(40.남양주시 금곡동 651 다남프라자 123호)님과 우연히 대화를 나누다가 고혈압과 당뇨는 철분제와 간장약만 4개월 복용하면 완치가 된다는 말을 듣고 반신반의 하면서 복용했지만 지금은 정상수치로 돌아 오면서 병원 처방약을 복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4년전 부터 당뇨와 고혈압 때문에 고생을 해 오다가 나 약사가 권하는 철분제와 간장약을 복용하기 시작했더니 불과 3개월 전후되면서 정상수치로 떨어 져 온 가족들이 좋아하면서 놀라워 하고 있다는 김종렬(46.남양주시 금곡동)씨는 나 약사에게 감사드리며 지금은 주위에 자랑도 하고 경험을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혈압과 당뇨,4개월만에 완치 주장

성인병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고혈압과 당뇨를 4개월안에 완치한다고 자신하는 나 약사는 자신이 특별히 조제하거나 비법이 있다고 내세우는 것이 아니고 기존 제약회사에서 생산 판매하고 있는 빈혈치료용 철분제와 보조역할을 해 줄 간장약을 4개월만 복용하면 된다고 주장한다.

동네약국에서 판매하는 빈혈치료용 철분제와 간장약 만으로 완치

게다가,동네 어느 약국에서 구입해 복용해도 마찬가지 효과를 보게 되며,다만 자신이 운영하는 약국에서 구입해 복용했는데도 완치가 되지 않으면 약값을 환불해 준다고 공언하고 있다.

남들이 '철분 전도사'라고 말하지만 자신은 '우리 몸 변호사'라는 말을 듣고 싶어 한다는 나 약사는 지난 5월17일 킨텍스에서 개최된 '제4회 경기 약사학술대회'에서 '철분제를 이용한 당뇨치료 요약'이란 제목의 논문을 발표해 참석한 약사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빈혈치료용 철분제와 간장약 만으로 고혈압과 당뇨를 완치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나정희 약사가 손님으로 부터 증세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나 약사의 이론은 원리는 복잡하지만 어떻게 보면 간단명료 하다.사람은 본질이 육식동물이기 때문에 충분한 철분을 보충해 주어야 하며 철분이 부족하면 산소부족과 혈류변화를 겪게 되면서 피로감이 생기고 약해지거나 병이 생기게 된다는 것이다.

또,신체의 진핵세포 안에 존재하면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소기관인 미토콘드리아 숫자를 늘리고 산소공급을 늘리면 각 신체세포와 몸이 건강해 진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미토콘드리아를 이루는 재료중에 가장 중요한 철분제를 복용하면 산소공급이 늘어나기 때문에 미토콘드리아가 산소를 충분히 받아 혈당처리 능력이 일반인 수준으로 회복되면서 자연히 고혈압과 당뇨는 치료가 된다는 것이다.

자신만의 비법도 아닌 것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나 약사는 "사회적 비용 절감과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많이 알려야 겠다는 사명감과 의무감"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산소가 만병통치약이다'라는 제목의 나 약사 자신이 만든 건강책자에는 '비만,고지혈,고혈압,당뇨가 4개월 안에 완치된다'라는 부제가 달려 있다.

이 책 머리말에서 나 약사는 개인적으로 철분부족에 관심을 갖게 된건, 한국아줌마들의 비만이 빈혈부터 시작된다는 점이며 ‘빈혈’ 이라하면 영양부족, ‘비만’ 이라 하면 영양과잉상태라는 고정관념이 깨지는 순간이었고 비만도 일종의 영양부족상태라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밝혔다.

또,빈혈과 비만은 사실 알고 보면 깻잎 한장 차이 밖에 없으며 기본적인 치료방법도 동일하고 철분과 약간의 동물성 단백질섭취, 심폐단련 운동 등이 방법이라는 것이다.

나 약사는 수 많은 동물들을 자식처럼 기르며 관찰했고 이를 통해 배운 점은 각 동물의 특성에 맞는 먹이를 먹여야 한다는 것이라고 했다. 해당 동물의 특성을 무시하고 다른 종류의 동물이 먹는 값싼 사료를 주면 반드시 병이 난다는 것이다.

실제로 나 약사는 약국에서 다람쥐와 햄스터,열대어 등을 키우고 있다.

이와관련, 나 약사는 “사람은 본질적으로 육식동물인데, 한국의 단순 탄수화물 중심의 식사가 건강에 아무런 영향이 없을까?” 하는 의문이 뇌리를 스쳤다고 했다.

역시나 한국음식은 육류에 풍부한 철분과 비타민A가 크게 부족했고,특히 철분부족으로 잔병치레, 피로감, 학습능력 저하, 창의력 저하, 더위 추위를 못 참는 체질, 잘 안 걸어다니는 습성으로 인한 많은 사회적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사람들이 철분을 충분하게 보충한다면 의료비절감, 사교육비 절감, 냉난방비 절감, 교통비 절감이 이루어질텐데 하는 생각까지 들었다고 밝혔다.

자신이 만든 건강책자  http://www.cyworld.com/izenberg 에 공개

나 약사는 이런 생각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겠다는 의무감과 사명감이 들어 자신이 만든 건강책자를 http://www.cyworld.com/izenberg에 공개하고 내용을 읽어보고 그에 따른 판단이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또,인터넷에는 정보의 바다라 할 만큼 많은 건강정보가 있지만, 대부분 건강식품판매원들이 자신들의 상품을 팔기위한 엉터리 정보인 경우가 많다며 이 자료집에 나오는 생물 약학적인 지식으로 이런 엉터리 정보들을 걸러내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밝히면서 이 책은 자유롭게 복사, 배포할 수 있다고 했다.

사회적 비용절감과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사명감과 의무감에서

뿐만아니라,파일이 필요한 경우 다운받아 볼 수 있으며 여기서 다운 받은 파일은 타 사이트에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고 밝혀 "사회적 비용 절감과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많이 알려야 겠다는 사명감과 의무감" 때문이라는 나 약사의 순수함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책에는 기초이론과 공통건강,각 질환별 건강관리와 대사질환 등에 대한 내용이 A4 크기의 80쪽에 수록되어 있다.

이와함께 자기자신이 자기 몸의 주치의라 생각하고 건강에 관한 공부를 하고 이상한 건강서적 같은 것은 보지말고 중.고등학교 생물부터 공부를 하고 모르는게 있으면 동네약국의 약사에게 물어보라고 당부하고 있다.

   
나정희 약사(40.남양주시 금곡동 651 다남프라자 123호)

 '약품정량 분석의 정석' 등 저가이면서 한국 멘사 회원으로 활동


약품정량 분석의 정석,식물의 라틴어혁명 해설,한눈에 보이는 대한 약전,약법을 맡겨다오 등의 저자이기도 한 나 약사는 현재 천재들의 모임으로 알려져 있는 한국 멘사 회원도 활동하고 있다.

약품정량 분석의 정석,식물의 라틴어혁명 해설,한눈에 보이는 대한 약전,약법을 맡겨다오 등의 저자이기도 한 나 약사는 현재 천재들의 모임으로 알려져 있는 한국 멘사 회원도 활동하고 있다.
   
나정희 약사의 약국안에는 다람쥐와 열대어 등이 자라고 있고 벽 곳곳에는 손님들 건강에 유익한 글들이  붙어 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