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체중감량기

건강일반 2019. 9. 2. 14:51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제가 25키로 감량한 얘기해드릴까해요
저는 발병하기전까지는 58을 항상 유지해왔어요 그러다가 조현병이 발병하고 약을복용하면서 약부작용으로 식욕이 늘어 83까지 올랐지요
  그후 당뇨가 생겨서 식이와 운동을 병행하다보니 3개월만에 58로 다시 복귀했어요 지금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60을 넘지않습니다
  저의 비결이라면 부끄럽지만 별거아니에요
1. 좋은 탄수화물을 적당량
- 좋은탄수화물이란 현미 통밀 고구마 감자 옥수수같은거지요 배고프면 얼마든지 먹어도 되더라구요
2. 반찬은 채식위주
식이섬유가 많아서 변이 잘나와 살이 빠졌던거 같애요
3. 운동은 10분이라도 식후에 할것
저는 백팔배를 권장합니다 또는 걷기도 좋죠

  별거없죠?

마지막으로 젤 중요한거!
최소 3개월은 하루3끼 이렇게 드시라는거^^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