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전립선염 치유

건강일반 2021. 1. 30. 15:20


  만성전립선염의 치유

  안녕하세요?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코로나와 환경오염으로 내외가 시끄러운데 여기서 몸까지 아프면 더 힘들겠죠? 거기다 마음까지 아프다면...ㅡㅡ
  저는 6년동안 전립선염을 앓고 있어요. 아직 완치된건 아닌데 치료법은 확실히 알게 된거 같습니다. 그 치료법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받은 치료법은 양방에서 약을 먹었는데 심장에 무리가 가서 하루만에 끊고 의사가 그냥 있어도 큰지장이 없고 단지 불편할 뿐이니까 그냥 지내라고 했습니다. 근데 회음부 통증과 빈뇨 잔뇨감등이 계속되었고 산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자연치유를 바랬습니다. 그러다가 통증을 같이 병행하는 정신과병원을 알게되어 거기서 20여차례 주사를 맞았습니다. 그 결과 회음부통증이 1/3수준으로 떨어졌는데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그때 알게된 책이 존사노박사의 통증혁명이라는 책이었습니다. 거기에는 허리통증뿐아니라 전립선염, 이명, 비염, 빈뇨등도 다 TMS라는 증상이라고 했습니다. 말하지면 마음에 억압된 부정적 감정이 긴장으로 나타나면서 몸에 통증을 유발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책에서는 그 마음을 고칠것이 아니라- 고치려고 해서 고쳐지는게 아니기 때문에-그것을 알고만 있어도 된다고했습니다. 예를들면 회음부가 아프다 그러면 '아 내가 또 긴장을 했구나.' 라고 알아차리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이런 방식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거의 정상수준에 다와가는데 힘든 전립선염을 겪고 계신다면 밑져야 본전이니 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는 제가 매일 읽어보면서 되뇌이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